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해외유심은 유효기간이 지나면 사용할 수 없나요?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6-02-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756
평점 0점

, 대부분의 해외유심은 유효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유효기간이 지나면 잔액이 소진되고, 핸드폰 번호도 사용할수 없습니다.

 

일정을 고려하여 유효기간이 부족하지 않게 심카드를 구입하시고,
유효기간이나 잔액이 부족할때,  글로벌유심에서 충전을 요청 하시면 금액과 유효기간이 연장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USTOMER SERVICE

  • 1544-8120
  • 카톡 친구 추가 : 글로벌유심
  • 카톡/전화 상담시간
  • 평일 : 10시 ~ 18시
  • 주말/공휴일 : 휴무
  • 점심 : 12:30 ~ 13:30(상담불가)
  • ※ 방문상담 - 평일 : 09시 ~ 18시

BANKING INFO

  • 기업은행
  • 484-042098-01-015
  • 권기상(글로벌링크서비스)

COMPANY INFO

  • 법인명(상호) : 글로벌링크서비스  |  대표자(성명) : 권기상
  • 사업자등록번호 : [169-04-00272]
  • 통신판매업 신고 : 2020-서울강서-1701 [사업자정보확인]
  • 전화 : 1544-8120  |  팩스 : 02-6280-8129
  • 이메일 : kskwon00@gmail.com
  • 주소 : 07802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6로 42 (마곡동) 사이언스타 1307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권기상 (kskwon00@gmail.com)
도·소매 / WholeSale / B to B 문의 : kskwon00@gmail.com